회원로그인

지리산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남산동에 사는 혜빈 은빈아빠.엄마랍니다.
어제는 정말 즐거운 하루였구요. 또 힘든 하루였습니다.
금정산, 대운산, 천성산, 지리산, 모두 제각각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지만 초보인 저에게는 모두 만만치 않더구요.
힘든만큼 보람있었구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걷기를 싫어해 산에 가는 사람들을 이해 못했는데 이제는 조금 알것 같아요.산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남편이 갑자기 산을 등반하면서 어머님말씀 "부부는 취미생활을 같이 해야 한다" 하시고 저도 부부 만의 시간도 필요했고 열심히 따라 다니기 시작 했는데 정말 잘 한것 같구요 모두 에게 권하고 싶어요.
등산이랑 인생은 공통점이 많구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산정 산악회에 참여하여 단체로 처음 등반 했는데 모두 정이 많으신 분들 같았고 계속 참여하고 싶고 모두 또 보고싶네요.
일주일 즐겁게 보내시구 몸 조리 잘 하시고 다음 산행준비 잘하시길....
남산동 산바람 난 혜.은빈엄마.
p.s: 저희 남편이 정확한 암벽등반학교 정보가 알고 싶대요.
자세히 좀 가르켜 주세요. 산정산악회대장님.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현우님의 댓글

김현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김현우마눌님의 댓글

김현우마눌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마눌되기 정말 힘들어유....

profile_image

산정인님의 댓글

산정인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함께한 지리산 산행 즐거웠습니다,산바람 난 혜.은빈 엄마 님, 그 바람 이야 말로 인생에 있어 신 바람이요, 생활의 활력소며, 건강하게 생활 할수 있는, 근원이 될것이라 사료합니다.산바람 종종 피우시기 바람니다,산정이 도와 드릴것입니다,두분 께서 다정하게 산행 하시는 모습 보기좋아 제 디카로 한컷 담기도 했는데....지리세석 산행하며 촬영한 많은 사진이 노출 선택 사양이 잘못 되어 전체사진이 떨림으로 나타나 버려 안타까움 달래는 월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일 메일로 암벽등반 정보 보내 드리 겠습니다.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산정인님의 댓글

산정인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부산클라이머스 홈페이지 http://www.pusanclimbers.com.ne.kr/start.html 메일로 전화 홈피 주소 기제 해서 보냈 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람니다,지금은 26기생을 배출 하고 있더 군요 제가 9 기생 이 였는데,좋은 추억 만드시기 바람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 RSS

검색